문화

지브리풍 남친 만들었다가 댓글에서 막장드라마 찍음ㅋㅋㅋ


요즘 SNS에서 핫한 지브리풍 AI 캐릭터 생성기로 제 이상형 남친을 만들어봤어요. 그냥 다들 지브리풍 이미지 만들길래 저도 한번 남자친구를 만들어달라고 했는데... 결과물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커뮤니티에 자랑했던 게 화근이었습니다.


제가 올린 첫 게시물은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제 캐릭터와 함께 해변에서 데이트하는 남친 이미지였어요. "존잘 주인공 형아 느낌"이라고 자랑했더니... 댓글란이 순식간에 전쟁터가 되었습니다.


커뮤니티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다양한 패러디 이미지를 만들어 올리기 시작했어요. 제 남친이 금발의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, 제 캐릭터가 충격받은 표정으로 "I WAS A CAR"라는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까지... 심지어 어떤 분은 제 남친이 다른 여자에게 "당신 남친씨 조교 다 끝내니 이제 재미가 없더라고"라는 충격적인 대사까지 넣었어요!


결국 마지막 댓글에서는 "결국 그녀는 다시 남친(?)과 행복해질거라고 합니다"라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했지만... 제 단순한 자랑글이 커뮤니티에서 이렇게 대형 드라마가 될 줄은 몰랐네요.


여러분도 AI 커플 이미지 만들어서 커뮤니티에 올릴 때는 조심하세요! 댓글러들의 상상력은 AI보다 더 무한하니까요... 그래도 웃으면서 넘길 수 있는 재미있는 추억이 되었습니다!

많이 본 뉴스

실시간 뉴스